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경영개선과정2 - 서비스업
과정소개
본 과정은 서비스업을 창업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하여 서비스업의 이해,
마케팅, 고객관리, 세무, 재무, 상권입지분석 등의 기본적인 지식을 배울 수 있다.
O 과정 목표
1. 서비스업 성공을 위한 차별화전략 및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을 발굴하고 우수고객을 선별 관리하며 매장 운영전략을 설계할 수 있다.
3. 상권의 개념에 대하여 이해하고 적정입지 분석요령을 습득함으로써 아이템에 맞는
최적의 입지선정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4. 마케팅을 위해 고객을 관리하는 채널 활용 및 마케팅 우수사례를 배움으로써
마케팅적 사고의 정립 및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O 교육 대상
- 서울지역 서비스업관련 기존사업자(6개월 초과자)
O 유의사항
1.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90일 이내
2. 학습제한 : 없음
3. 학습기간내 모든 차시의 진도율 100%로 이수하셔야 교육 수료로 인정됩니다.
4. 동영상 수강 중 중간에 멈추는 경우 처음부터 다시 들어야 하므로 끝까지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5. 수료증 출력은 교육수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증명서발급]즉시 출력 가능합니다.
※ 비회원으로 수강하는 경우 관련법령에 의해 기록을 저장하지 않아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C4-1. 고객의 정의 |
2차시 | C4-2. 고객 발굴 |
3차시 | C4-3. 고객 유지 관리 |
4차시 | C4-4. 우수고객 선별 관리 |
5차시 | C7-1. 신용보증제도와 신용관리 |
6차시 | C7-2. 소상공인 정책자금의 이해(1) |
7차시 | C7-3. 소상공인 정책자금의 이해(2) |
8차시 | C7-4. 서울시 중소기업육성자금의 이해 |
9차시 | SV-1. 서비스업의 이해 |
10차시 | SV-2. 서비스업의 성공 및 차별화 전략 |
11차시 | SV-3. 서비스업 법규의 이해 |
12차시 | SV-4. 서비스업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