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음식점과 카페 성공법칙(4) : 서비스경험 디자인전략
과정소개
소상공인 실전창업 집중교육 안내 |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와 경영환경 변화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외식분야 실전창업 집중교육을 개설하오니 실전 능력 함양과 경쟁력 향상의 기회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교육 개요
○ 교육과정 : 음식점과 카페 성공법칙(4) : 서비스경험 디자인전략
○ 교육기간 : 10/28(월) (09:00~13:00)(4시간)
○ 교육장소 : 서울신용보증재단 7층 자영업지원센터 교육장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63)
○ 교육대상 : 외식분야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 소상공인
○ 교육내용 : 음식점 성공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강 좌 과 목 |
주요내용 |
강사 |
고객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전략은 마케팅을 위한 강력한 수단입니다. 지금 내 앞에 있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야 말로 서비스 경험 디자인에 의한 최고의 마케팅입니다.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는 것은 처음부터 불가능하든 걸 인정하고 목표고객 중 수익성 있는 고객을 선별한 후 몰입하는 하이터치가 필요합니다. |
조현아 KYG외식경영연구원 연구원 | |
고객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전략 |
1. 외식서비스 계획 수립 2. 외식서비스 고객 경험 3. 외식서비스 고객 가치 4. 외식서비스 디자인 사례 |
○ 주최주관 : 서울신용보증재단
○ 수강료 및 교재비 : 무료
○ 기타 : 본 과정은 수료증을 발행하지 않습니다.
2. 수강생 모집
○ 모집기간 : 신청기간(위) 참조
○ 모집인원 : 50명
○ 접수방법 : 자체 접수
유의사항
○ 석식 및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 당일 신분증 본인확인 및 출석 확인 후 교육장 입실이오니,
교육 시작 20분 전까지 강의장에 오시기 바랍니다.
○ 문 의 : 서울신용보증재단 (☎ 02-2174-5646, 5353)
교육장소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63
차시 | 일시 | 강의명 |
---|---|---|
1차시 | 2019.10.28 08:30~09:00 | 1차(창업아이템 선정, 정부지원사업 활용전략) |
2차시 | 2019.10.28 09:00~13:00 | 고객을 위한 서비스경험 디자인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