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경영개선과정 - 서비스업

경영개선과정 - 서비스업 과정정보
수강기간 90일
강의구성 13차시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본 과정은 사업운영과정에서 필요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강좌입니다.


[ 과정목표 ]
- 서비스업 시장의 동향과 전망에 대하여 알 수 있다.

- 신규고객 획득과  고객관리에 대하여 이해할 수 있다.
- 서비스업의 차별화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서비스업 홍보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이해할 수 있다.


[ 교육대상 ]
서울지역 서비스업 관련 사업운영자

 

유의사항
1.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90일 이내
2. 학습제한 : 일 15차시로 제한( 교육 효과 제고를 위해 제한 )
3. 학습기간내 모든 차시의 진도율 100%로 이수하셔야 교육 수료로 인정됩니다.
4. 수료증 출력은 교육수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증명서발급]즉시 출력 가능합니다.
5. 교안이 제공되지 않는 강좌이므로 참고바랍니다.

※ 비회원으로 수강하시는 경우 관련법령에 의해 기록을 저장하지 않아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토론 기타
배점 100% 0% 0% 0% 0%
과락기준 100% 0점 0점 0점 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서비스업에서의 마케팅 전략
2차시 차별화 전략의 이해
3차시 차별화 전략 수립
4차시 서비스업 마케팅의 차별화
5차시 서비스업 운영의 차별화
6차시 고객과 고객관리
7차시 신규고객획득 Part1
8차시 신규고객획득 Part2
9차시 고객 재방문과 자산화
10차시 마케팅 전략과 기획
11차시 마케팅 조사와 분석
12차시 서비스업 홍보 및 판촉 전략
13차시 서비스업 점포 홍보와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