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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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개선과정 - 서비스업
과정소개
본 과정은 사업운영과정에서 필요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강좌입니다.
[ 과정목표 ]
- 서비스업 시장의 동향과 전망에 대하여 알 수 있다.
- 신규고객 획득과 고객관리에 대하여 이해할 수 있다.
- 서비스업의 차별화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서비스업 홍보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이해할 수 있다.
[ 교육대상 ]
서울지역 서비스업 관련 사업운영자
유의사항
1.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90일 이내
2. 학습제한 : 일 15차시로 제한( 교육 효과 제고를 위해 제한 )
3. 학습기간내 모든 차시의 진도율 100%로 이수하셔야 교육 수료로 인정됩니다.
4. 수료증 출력은 교육수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증명서발급]즉시 출력 가능합니다.
5. 교안이 제공되지 않는 강좌이므로 참고바랍니다.
※ 비회원으로 수강하시는 경우 관련법령에 의해 기록을 저장하지 않아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2. 학습제한 : 일 15차시로 제한( 교육 효과 제고를 위해 제한 )
3. 학습기간내 모든 차시의 진도율 100%로 이수하셔야 교육 수료로 인정됩니다.
4. 수료증 출력은 교육수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증명서발급]즉시 출력 가능합니다.
5. 교안이 제공되지 않는 강좌이므로 참고바랍니다.
※ 비회원으로 수강하시는 경우 관련법령에 의해 기록을 저장하지 않아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서비스업에서의 마케팅 전략 |
2차시 | 차별화 전략의 이해 |
3차시 | 차별화 전략 수립 |
4차시 | 서비스업 마케팅의 차별화 |
5차시 | 서비스업 운영의 차별화 |
6차시 | 고객과 고객관리 |
7차시 | 신규고객획득 Part1 |
8차시 | 신규고객획득 Part2 |
9차시 | 고객 재방문과 자산화 |
10차시 | 마케팅 전략과 기획 |
11차시 | 마케팅 조사와 분석 |
12차시 | 서비스업 홍보 및 판촉 전략 |
13차시 | 서비스업 점포 홍보와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