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경영개선과정 - 유통업
과정소개
본 과정은 사업운영과정에서 필요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강좌입니다.
[과정목표]
1. 머천다이징과 고객관리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2. 상권분석과 입지전략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3. 점포 운영전략과 홍보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서울지역 유통업관련 사업운영자
유의사항
1.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90일 이내
2. 학습제한 : 일 15차시로 제한( 교육 효과 제고를 위해 제한 )
3. 학습기간내 모든 차시의 진도율 100%로 이수하셔야 교육 수료로 인정됩니다.
4. 수료증 출력은 교육수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증명서발급]즉시 출력 가능합니다.
5. 교안이 제공되지 않는 강좌이므로 참고바랍니다.
※ 비회원으로 수강하시는 경우 관련법령에 의해 기록을 저장하지 않아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2. 학습제한 : 일 15차시로 제한( 교육 효과 제고를 위해 제한 )
3. 학습기간내 모든 차시의 진도율 100%로 이수하셔야 교육 수료로 인정됩니다.
4. 수료증 출력은 교육수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증명서발급]즉시 출력 가능합니다.
5. 교안이 제공되지 않는 강좌이므로 참고바랍니다.
※ 비회원으로 수강하시는 경우 관련법령에 의해 기록을 저장하지 않아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MD 전략 수립 |
2차시 | 상품매입 실무 |
3차시 | 거래선 관리 |
4차시 | 업종별 핵심키워드와 입지 전략 |
5차시 | 상권분석 (상가전체분석) |
6차시 | 판매관리의 이해와 상권분석 |
7차시 | 상품진열 및 재고관리 |
8차시 | POS 시스템의 활용 |
9차시 | 머천다이징 |
10차시 | 디스플레이 |
11차시 | 홍보의 이해와 보도자료 작성 |
12차시 | 온라인 홍보판촉 전략 |
13차시 | 마케팅 홍보의 기법과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