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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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개선과정 - 외식업
과정소개
본 과정은 사업운영과정에서 필요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강좌입니다.
[ 과정목표 ]
1. 메뉴와 가격 그리고 매장 인테리어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관리에 대하여 바르게 이해하고 매장운영전략을 설계할 수 있다.
3. 마케팅의 원칙부터 전략기획 및 다양한 시장 변수들에 대한 대처방법과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마케팅적 사고를 정립할 수 있다.
[ 교육대상 ]
- 서울지역 외식업 관련 사업운영자
유의사항
1.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90일 이내
2. 학습제한 : 일 15차시로 제한( 교육 효과 제고를 위해 제한 )
3. 학습기간내 모든 차시의 진도율 100%로 이수하셔야 교육 수료로 인정됩니다.
4. 수료증 출력은 교육수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증명서발급]즉시 출력 가능합니다.
5. 교안이 제공되지 않는 강좌이므로 참고바랍니다.
※ 비회원으로 수강하시는 경우 관련법령에 의해 기록을 저장하지 않아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2. 학습제한 : 일 15차시로 제한( 교육 효과 제고를 위해 제한 )
3. 학습기간내 모든 차시의 진도율 100%로 이수하셔야 교육 수료로 인정됩니다.
4. 수료증 출력은 교육수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증명서발급]즉시 출력 가능합니다.
5. 교안이 제공되지 않는 강좌이므로 참고바랍니다.
※ 비회원으로 수강하시는 경우 관련법령에 의해 기록을 저장하지 않아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10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메뉴개발 및 가격전략[메뉴계획] |
2차시 | 메뉴개발 및 가격전략[메뉴개발의 실제] |
3차시 | 메뉴개발 및 가격전략[메뉴디자인과 메뉴마케팅] |
4차시 | 매장 인테리어 아웃테리어 [인테리어와 컨셉] |
5차시 | 매장 인테리어 아웃테리어 [IN&Exterior Design] |
6차시 | 서비스 관리기법 [고객만족 서비스 및 고객관리의 이해] |
7차시 | 서비스 관리기법 [고객만족 서비스 기본매너] |
8차시 | 서비스 관리기법 [상황별 고객맞이 친절서비스 응대기법(M.O.T)] |
9차시 | 매장운영전략 [POS 및 매출 관리] |
10차시 | 마케팅전략 [마케팅 기획과 전략] |
11차시 | 마케팅전략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 |
12차시 | 외식업 홍보 판촉전략 [홍보판촉 전략] |
13차시 | 외식업 홍보 판촉전략 [점포 홍보와 이벤트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