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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경영개선과정 - 외식업

경영개선과정 - 외식업 과정정보
수강기간 90일
강의구성 13차시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본 과정은 사업운영과정에서 필요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 강좌입니다.

 

[ 과정목표 ]

1. 메뉴와 가격 그리고 매장 인테리어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2. 고객관리에 대하여 바르게 이해하고 매장운영전략을 설계할 수 있다.
3. 마케팅의 원칙부터 전략기획 및 다양한 시장 변수들에 대한 대처방법과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마케팅적 사고를 정립할 수 있다.

 

[ 교육대상 ]

- 서울지역 외식업 관련 사업운영자

유의사항
1.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90일 이내
2. 학습제한 : 일 15차시로 제한( 교육 효과 제고를 위해 제한 )
3. 학습기간내 모든 차시의 진도율 100%로 이수하셔야 교육 수료로 인정됩니다.
4. 수료증 출력은 교육수료가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증명서발급]즉시 출력 가능합니다.
5. 교안이 제공되지 않는 강좌이므로 참고바랍니다.

※ 비회원으로 수강하시는 경우 관련법령에 의해 기록을 저장하지 않아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토론 기타
배점 100% 0% 0% 0% 0%
과락기준 100% 0점 0점 0점 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1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메뉴개발 및 가격전략[메뉴계획]
2차시 메뉴개발 및 가격전략[메뉴개발의 실제]
3차시 메뉴개발 및 가격전략[메뉴디자인과 메뉴마케팅]
4차시 매장 인테리어 아웃테리어 [인테리어와 컨셉]
5차시 매장 인테리어 아웃테리어 [IN&Exterior Design]
6차시 서비스 관리기법 [고객만족 서비스 및 고객관리의 이해]
7차시 서비스 관리기법 [고객만족 서비스 기본매너]
8차시 서비스 관리기법 [상황별 고객맞이 친절서비스 응대기법(M.O.T)]
9차시 매장운영전략 [POS 및 매출 관리]
10차시 마케팅전략 [마케팅 기획과 전략]
11차시 마케팅전략 [마케팅 트렌드와 전략]
12차시 외식업 홍보 판촉전략 [홍보판촉 전략]
13차시 외식업 홍보 판촉전략 [점포 홍보와 이벤트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