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마케팅 & 고객관리 이해하기

과정 이미지
마케팅 & 고객관리 이해하기 과정정보
수강기간 90일
강의구성 4차시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본 과정은 고객정의 및 발굴 그리고 고객접점관리 등 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습니다.



 O 과정 목표

 
  - 고객의 개념에 관하여 설명할 수 있다.

  - 고객 발굴 방법에 관하여 설명할 수 있다.

  - 고객 접점관리에 관하여 설명할 수 있다.

  - 우수고객 관리에 관하여 설명할 수 있다.

 

 

교육 대상

 

  - 소상공인 및 창업예정자 등

 

 

유의사항

 

  - 본 과정은 별도의 교육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수료 및 과락 기준, 평가 없음) 

  - 창업교육 수료증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창업아카데미(집합/온라인교육)를 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C4-1. 고객의 정의
2차시 C4-2. 고객 발굴
3차시 C4-3. 고객 유지 관리
4차시 C4-4. 우수고객 선별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