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EBR+]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이승윤 교수)
과정소개
O 과정구성
-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3C #DT 마케팅 소비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고객경험 #구글
#나이키 #나이키런클럽 #동사화 #디지털마케팅 #딜리버리히어로
#배달의민족 #배달통 #배민 #배민폰트 #보더스 #브랜드경험 #삼다수
#아마존 #아마존공포종목지수 #아마존대시 #아마존에코룩 #요기요 #킨들 #토이저러스 #포토샵
최근 마케팅의 주요 핵심 키워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다.
디지털 전환, DT 시대, 향후 4차 산업혁명의 물결 속에
디지털 마케팅은 그 역할이 점점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마존과 배달의 민족 등 다양한 기업의 사례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본다.
O 교육대상
-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등
O 유의사항
- 본 과정은 별도의 교육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수료 및 과락기준, 평가 없음)
- 창업교육 수료증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창업 과정(집합/온라인교육)을 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습목표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DT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필요성 |
2차시 | 디지털 네이티브는 누구인가 |
3차시 |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창조 전략 |
4차시 | 넛지(Nudge)의 시대 |
5차시 | 새로운 영향력자, 인플루언서 |
6차시 | DT 시대의 데이터 활용 방안 |
7차시 | 구독 경제의 이해 |
8차시 | 팬슈머의 이해 |
9차시 | 소셜 미디어의 이해 |
10차시 |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