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EBR+]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이승윤 교수)

과정 이미지
[EBR+]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이승윤 교수) 과정정보
수강기간 90일
강의구성 10차시
수강료 무료
과정소개

 

  

O 과정구성

 

  -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3C #DT 마케팅 소비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고객경험 #구글 

    #나이키 #나이키런클럽 #동사화 #디지털마케팅 #딜리버리히어로 

    #배달의민족 #배달통 #배민 #배민폰트 #보더스 #브랜드경험 #삼다수 

    #아마존 #아마존공포종목지수 #아마존대시 #아마존에코룩 #요기요 #킨들 #토이저러스 #포토샵

     최근 마케팅의 주요 핵심 키워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다.

     디지털 전환, DT 시대, 향후 4차 산업혁명의 물결 속에

     디지털 마케팅은 그 역할이 점점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마존과 배달의 민족 등 다양한 기업의 사례를 통해 새로운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본다.

   

 

O 교육대상

 

  -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등

 

 

O 유의사항

 

  - 본 과정은 별도의 교육 수료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수료 및 과락기준, 평가 없음)

  - 창업교육 수료증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창업 과정(집합/온라인교육)을 수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습목표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DT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필요성
2차시 디지털 네이티브는 누구인가
3차시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창조 전략
4차시 넛지(Nudge)의 시대
5차시 새로운 영향력자, 인플루언서
6차시 DT 시대의 데이터 활용 방안
7차시 구독 경제의 이해
8차시 팬슈머의 이해
9차시 소셜 미디어의 이해
10차시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