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학습지원
센터

학습지원센터

1577-6119

• 상담시간 평일 09:00~17:30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FAQ

FAQ

재생 시 [프로그램 실행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메시지가 나오며 안될 때

PC의 날짜가 현재 일자와 다른 경우 발생하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현재일보다 작게(과거 일자) 설정되어 있는 경우 발생

-> 현재일자로 변경하면 문제가 해결 됨

 

20170731173358_zylwvuwy.png

 

첨부파일
Edge 사용자(동영상 실행 시 오류발생)

Edge 사용자 중 "동영상 실행 시 오류발생"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정상적 수강이 안되시는 분들은

 

크롬을 설치하여 수강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8월 24일 오후에 조치 하였으나, 동일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크롬사용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생 중[error loading media, file could be played]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Internet Explorer를 이용하여 수강하시는 분 중

동영상이 제대로 플레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원래대로] - 확인   (아래 이미지 참조)

 

시스템사용중 에러조치법.png

 

 

재생 시[Error Setting up player: Invalid license key]가 나타나며 동영상이 실행 안되는 경우

PC의 날짜가 현재 일자와 다른 경우 발생하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현재일보다 크게(미래 일자) 설정되어 있는 경우 발생

-> 현재일자로 변경하면 문제가 해결 됨

 

date-change.png

 

수강도중 멈춤현상(File not found 포함)시 처리방법

아래의 인터넷 옵션을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IE버전이 9이하에서는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니, 크롭을 사용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아래의 방법을 실행하였음에도 동일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FAQ에 등록된 "재생 중(error loading media, file could be played)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내용을 참고바랍니다.

 


[도구] - [옵션]  아래의 내용을 단계별로 처리


1. 검색기록을 삭제 한다.

 

2. 웹사이트 데이터를 50M이상으로 설정한다.

Internet Explorer 9이하의 사용자가 수강 중 멈춤현상이 있는 경우

Internet Explorer 사용자 중 아래의 증상이 있는 경우

아래의 절차에 따라 조치를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 증상 : 동영상 강의를 수강 도중에 멈추는 현상이 나타나고 더이상 들을 수가 없다.

- 조치 방법

    1차 : 사용중인 브라우져(Explorer)를 종료 한 후 다시 실행

    2차 : 1차 조치를 하였는데도 되지 않는 경우 버전확인 필요 (확인방법 아래 참조)

           Explorer 9 이하에서 멈추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있음

    3차 : 버전 확인결과 9이하인 경우, 10 이상의 버전을 설치하거나 크롬 설치(하단 다운로드 참조)하여 수강 권장

 

[ Explorer 버전 확인 방법]

버전확인.PNG

 

 

 

 

☞ 크롬다운로드

  •  
  • 1
  •